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쳐(밈) 분석

해피해피해피~해피캣 밈을 만들어보자! 해피캣 움짤 만들기/해피캣 노래/해피캣 소스 공유

300x250

요즘 엄청나게 유행하고 있는 해피캣 밈! 해피해피해피 캣! 밈을 만들어봅시다~ 각종 해피캣밈 자료들 공유해 드릴게요!

보통 해피캣에게 어떤 문제가 생기고(상한 음식을 먹거나 차에 치이는 등) 바나나캣이 그 옆에서 그걸 보면서 울고 사과캣은 나타나서 문제를 해결해 주는 역할, 마지막에 일이 해결되면서 해피해피해피~하고 노래가 나오면서 끝나는 그 밈!
 
해피해피해피캣 밈은 지금 외국을 넘어 한국 릴스, 틱톡, 쇼츠에서도 엄청 유행중인데요! 처음엔 이게 뭐야ㅋㅋ 하던 사람들도 지금은 다 스며들어서 햅삐햅삐햅삐~하면서 즐기고 있다는 사실ㅋㅋ

이 자료들로 유행하고 있는 해피캣 밈 쉽게 만들어봐요!

해피캣/사과캣/바나나캣 소스

 

반응형


보통 해피캣 밈에서 제일 자주 나오는 해피캣/바나나캣(우는버전과 하트버전)/사과캣에다가 마지막에 멀뚱하게 보고 있는 고양이까지 모아봤습니다!
 
팔짝팔짝 뛰는 해피캣 영상, 달려가는 사과캣 영상, 우는 바나나캣 영상 이게 은근 다른 데에 안 쓰인 흰 배경의 원본 자료 찾기가 귀찮게 되어있더라고요? 그래서 밈 만들 때 너무 귀찮길래 한 번에 모아버렸습니다. 제일 자주 보이는 얼굴들이라서 그런지 너무 귀엽고 익숙하네요ㅋㅋㅋ

이 영상들이 은근 템플릿을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쓰실 때 영상 누끼만 따셔서 바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바나나캣 우는 소리 소스


바나나캣이 울때 나는 소리예요! 이것도 은근 소스 찾기가 어렵더라고요..ㅋㅋㅋ 이 우는 소리가 진짜 웃기고 어이없는데 원본 우는 소리가 어디서 나온 건지는 못 찾겠더라고요 진짜 신기한 소리ㅋㅋ
 
잘 써주세용

해피캣 노래

 

해피캣 노래 원곡은 이쪽입니다! 사진 누르면 해당 유튜브 영상으로 이동해요!

해피해피해피~~ 익숙하시죠?ㅋㅋㅋㅋ 해피캣이 상황이 해결된 후 행복하게 폴짝폴짝 뛰며 나오는 그 노래!ㅋㅋㅋ 원곡은 유명한 동화 유튜브에 올라와 있는 동화 노래의 일부예요! 이 소스들을 조합해서 해피캣 밈을 처음 만들었던 사람들이 신기할 정도네요ㅋㅋ
 

해피캣 스토리

 
보통 해피캣 밈의 스토리는 역경(문제)-해결-햅삐 가 정석이예요ㅋㅋㅋ
제일 유명한 밈 중 하나인 마인크래프트에서 썩은 살점을 챱챱 먹고는 쓰러져서 사과캣에 의해 병원에 실려가는 영상 같이 초반에 해피해피~하다가 절망으로 가는 경우도 있습니다ㅋㅋㅋ
 
근데 사실 뭔가 틀이나 스토리라고 할만한 게 정해져 있는 건 아니고요! 다만 해피캣 밈들의 대부분 영상 내용 흐름이 저렇다!라는 뜻입니다. 마음대로 만들어보세요 어차피 보통 다른 밈들과 같이 이해 불가에 뻘하게 웃기고 기분좋은게 중점인 밈이니까요ㅋㅋ

해피캣밈은 지금 대 유행 중인 거에 비해서 소스가 잘 모여있는 게 없더라고요! 이 포스팅으로 많이들 밈 제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ㅎ
 

공유하실 땐 저장해서 공유하지 마시고 되도록 이 포스팅 링크로 공유 부탁드립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