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압주의] 식물어 캐릭터 전원 일러스트, 최신 티어표/등급표, 쿠폰코드

300x250


오늘은 모바일 게임 식물어의 캐릭터 전원 일러스트와 티어표를 공유하려고 해요! 캐릭터 돌잡이에 도움이 되시길! ㅎㅎ 아무래도 캐릭터가 엄청 많은 게임이다 보니...  슥 둘러보시면서 얼굴 픽 뽑아놓고 목표해두고 하시는 게 더 재밌지 않을까!

식물어 캐릭터 전원 일러스트

 

반응형


일본 공홈에서 가져온 식물어 캐릭터 전원 일러스트에요!

알곤 있었지만 진짜 장난 아니게 많다... 이렇게 여러 명을 한 일러에 넣어놨는데도 12장이 나오다니... 진짜 게임하면서 끝까지 얼굴 못 보는 애들도 있는 거 아니야? 싶어 지는듯..

이름이 일본어로 되어있어 얘 얼굴이 취향인데 이름을 몰라서 서치를 못하겠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한국 이름이 나와있는 전원 버전도 공홈에서 가져왔어요!



나는 개인적으로 곡갱이 눈에 띈다. 사람이름이 어떻게 곡갱??? 하지만 그렇게 말하기에는 모두의 이름이 음식이라서..

식물어 최신 티어표/등급표 (23년 5월 기준)


이쪽이 식물어 pvp 최신 티어표다!! (중국기준)

워낙 캐릭이 많다 보니 티어표가 좀 갈리는 느낌이 있긴 한 거 같던데 이게 그나마 제일 정리가 잘되어있는 느낌이라서 가져와 봤습니다.

인원이 많은 만큼 워낙 빽빽해서 보기 어렵긴 하다... 중국게임이고 우리나라에는 출시한 지 한 달 정도밖에 안된 게임이라서 한국어로 식물어 게임 정보 찾아보기가 더 빡센듯...

특히 일본은 몰라도 중국은 유저들의 정보의 창구가 웨이보 쪽으로 갇혀있는 데다가 중국어 능력자는 확연히 적은 편이라서 더더 그런 것 같아요

식물어 쿠폰 코드


TOFGRANDOPEN
TOF2023
TOFRPG
TOFVIP
TOFADV
TOFGIFT
TOFFANS
TOFSIM
GIFT-A
GIFT-B
GIFT-C
GIFT-D
FOOD333
FOOD777
FOOD2023
FOODSTORY


식물어 게임 쿠폰 코드는 이렇습니다! 원래 5월 10일, 11일까지 사용 가능한 코드들도 있었는데 어떻게 딱!ㅋㅋㅋㅋ... 기간이 지났네요..

여러분의 식물어 원픽은 누군가요? 저는 얼굴로만 보면 현재까지는 양저우볶음밥, 타이지위니, 일품솥, 꿔바로우 정도? 사실 성우님들 더빙 들어가면 몇 배로 멋있어 보이니 성우님들 더빙 들어간 캐들은 다 매력 있더라고요ㅋㅋㅋ

다들 게임하시느라 빡세겠지만 최애를 보며 파이팅 하시길! 즐겜 합시다! 식물어 게임하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 포스팅이었다면 좋겠네요!


300x250